반응형

코로나로 힘든 요즘입니다. 자영업자들의 삶은 막막해져가고 직장인들 역시 고용불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대출로 생계비를 충당하고 실업급여로 생활하고 있는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취업에 뛰어 들고 싶은 마음입니다.


오늘은 대구 인근 지역의 성주군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알아보기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등 일자리 채용 사이트는 여기저기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내 알짜 취업정보는 의외의 곳에 숨어있기도 합니다.


성주군청 공식사이트의 채용정보는 위 그림과 같이 포털사이트에서 성주군청을 검색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급하신 분들은 하단의 바로가기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성주군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최상단 메뉴의 참여마당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채용정보를 얻기 위해 참여마당의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구인/구직 메뉴로 들어오시면 위 그림과 같이 채용정보 게시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이유로 모자이크를 처리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공공 채용 일자리


앞서 말씀드린 채용정보 게시판 외에 공공형 일자리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위 그림과 같이 대표사이트 중단의 채용공고 메뉴를 클릭하시고 +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위 그림과 같이 공공일자리를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시 채용정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바로가기를 하시거나 모바일로 즐겨찾기를 해두시고 수시로 채용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성주군청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취업하고자 하는 의지입니다.위 방법 외에도 여러 취업정보 사이트가 많이 있으니 내가 원하는 지역, 원하는 직종을 수시로 찾아보셔서 꼭 취업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 지원금 등 취업전까지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등이 있는지 여부도 항상 확인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도움되는 글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