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강서구는 코로나 극복의 일환으로 4월1일부터 강서사랑상품권을 발행하기로 했습니다.

지역사랑상품권은 최근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상시 할인을 하고 설날이나 추석 등 명절, 큰 이벤트가 있을땐 추가할인도 해주고 소득공제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구매금액
- 서울시 총 발행액 500억원 소진시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1인당 100만원 까지 구매가능

혜택
- 기본 15% 할인된 가격에 특정 앱(쿠콘 체크페이, 비플제이로페이, 머니트리)으로 결제시 추가 5% 캐시백을 해줍니다.

상품권 전용앱
- 쿠콘 체크페이, 비플제로페이, 머니트리, 농협 올원뱅크, 경남은행BNK, 부산은행 썸뱅크, 대구은행 IM샵, 광주은행 개인뱅킹, 전북은행 뉴스마트뱅킹

결제
- 결제는 스마트폰 간편결제 앱을 통해 결제(제로페이 가맹점 QR코드 촬영 혹은 스마트폰 QR코드를 제시하면 스캔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용가능 업소
- 서울 강서구 소재 제로페이 가맹점 8,000곳(이마트등 대형마트와 유흥업종은 제외)

연말정산 혜택
- 30%(3월에서 6월까지는 60%) 소득공제 가능하며 가맹점은 제로페이와 연계돼 가맹수수료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강서사랑상품권과 마찬가지로 지역사랑상품권들은 지역내 소비를 촉진시키고 더불어 소상공인 매출에 기여를 하므로 선순환을 하는 좋은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강서사랑상품권 재원이 소진되기 전에 구매하셔서 많은 혜택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